직장을 다님과 동시에 창업을 할 수 있을까?

라는 생각은 

현재 안정적인 직장은 있지만 더 큰 수입을 얻고 싶고, 

창업한것이 잘 되면 그때 아예 전환해야지 

라고 하루에도 수십번씩 생각만 하고 멈추는 대한민국의 직장인들을 위해(어제의 저 포함)

제가 하루하루 하나씩 실천하면서 직장인들도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해 보겠습니다.


사실 저도 얼마전까지는 이게 가능하기나 할까? 라고 생각하며 아무 행동을 하지 않았지만 

신사임당님의 유투브, 창업다마고찌, 그리고 그 첫번째 류캔두잇님을 보면서 가능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
신사임당님은 스마트 스토어로 엄청난 수입을 올리고 계시며? 아파트 14채를 보유하고 계신... 유투버 입니다 ㅋㅋㅋㅋ

신사임당 유튜브

(출처: 신사임당 유튜브 캡쳐)

이 분이 회사를 때려친 자신의 친구를 0원부터 돈을 벌게 하겠다고 말하며

자신이 돈을 벌었고, 벌고있는 방법들을 소개해주고 진행해가는 과정이 신사임당 유투브 채널에 다 올라가 있습니다

여기까지 봤을때는 아 진짜 아무것도 없어도 저렇게 코칭을 받으면서 하면 돈을 벌 수는 있구나. 

역시 돈은 벌 줄 아는 사람이 버는거지 라는 생각에 그쳤습니다.



하지만 신사임당님의 첫번째 다마고치인 류캔두잇님의 블로그를 보며...

아..? 진짜 되겠는데?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

류캔두잇 블로그

(출처: 류캔두잇 블로그 캡쳐)

류캔두잇님은 정확한 나이는 모르겠지만, 대리 바로전 사원 말년차이자 두 아이의 아빠이며

무엇보다.... 마트스토어 4개 운영중이며 자사몰과 오픈마켓도 동시에 운영하여 월 순수익 2천만원을 넘으시는 대단하신분...!

저는 이분을 보며 희망, 아니 가능성을 봤습니다


오늘 신사임당님의 유투브에서 봤던것처럼

네이버 데이터랩을 통해 아이템 5개를 꼭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!

제가 하나하나 설명해주는것보다는 직접 보시는게 더 확실하실 겁니다(사실 저만 알고싶은데.... 결국에는 실천하는 사람에게만 유용한 정보이기에!!)

쇼핑몰 시장조사 방법

함께 으쌰으쌰 해서 제대로 해보실 분들 찾습니다!!!ㅎㅎ

대한민국 직장인분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~!

+ Recent posts